LG전자, “스탠바이미, 이렇게도 즐긴다고?” 100人100色 아이디어 축제 성황

LG전자, ‘스탠바이미 러버 챌린지’ 개최
고객 창의력으로 완성된 생활 속 스크린

최연돈 기자

cancin@naver.com | 2025-10-26 11:00:52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이동식 스크린 ‘스탠바이미 2’의 활용성을 알리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이색 콘테스트 ‘스탠바이미 러버 챌린지’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5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됐으며, 100명의 참가자들이 각자의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로 스탠바이미를 즐기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대상을 수상한 송병준 씨(사진 왼쪽 첫번째)는 자녀들과 준비한 소품으로 스탠바이미 2를 이용한 할로윈 파티룸을 꾸며 큰 호응을 얻었다./사진=LG전자 제공

 

참가자들은 스탠바이미 2를 어깨에 메거나 눕히는 등 ‘찐팬’다운 독창적인 연출을 펼쳤고, 현장은 ‘100인100색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축제’로 화려하게 물들었다. 시민 투표와 심사위원 평가로 진행된 수상식에서는 스탠바이미를 이용해 가족과 함께 할로윈 파티룸을 꾸민 송병준 씨가 대상을 차지했다. ‘시선강탈상’은 휴대폰 미러링 기능을 활용해 자신의 골프 스윙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연습한 구민희 씨에게 돌아갔다.

 

▲시선강탈상을 수상한 구민희 씨는 휴대폰 미러링을 통해 스탠바이미에서 본인의 골프 스윙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연습에 몰두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사진=LG전자 제공

 

LG 스탠바이미 2는 버튼 하나로 화면부를 스탠드에서 손쉽게 분리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이동식 스크린이다. 27형 QHD 터치 디스플레이와 고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4시간까지 전원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거실·주방·야외 등 어디서나 자유로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정수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이번 행사는 스탠바이미 2가 단순한 가전제품을 넘어 고객의 일상과 감성을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콘임을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체험형 마케팅을 확대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