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SM 하츠투하츠와 ‘SMGC 캠페인’ 첫 론칭
전국 매장서 하츠투하츠 데뷔곡을 포함, CM송, SM 아티스트들의 인기곡 등 송출
오는 24일부터 SNS 채널서 하츠투하츠 인증샷, 왕메가딸기라떼 챌린지 영상 등 경품 행사 진행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2-24 09:35:2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메가MGC커피는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는 ‘SMGC’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신인 그룹 하츠투하츠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에서는 하츠투하츠 멤버들의 사진과 목소리가 만나볼 수 있다.
메가MGC커피는 하츠투하츠 데뷔일인 오늘(24일)을 기점으로 전국 3500여 개 매장에서 아티스트와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등을 제공한다. 매장 입구에서 팬들을 반갑게 맞아주는 하츠투하츠 도어시트 등 마련된 다양한 행사에 참여시 하츠투하츠 싸인이 들어간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장 내부에서는 하츠투하츠 데뷔곡을 포함해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SM 아티스트들의 인기곡과 SM 30주년 기념 음원, 하츠투하츠가 부른 CM송이 송출된다. 고객들은 하츠투하츠 멤버들이 직접 고른 메가MGC커피 최애 메뉴 소개에 따라 제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된다.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하츠투하츠를 시작으로 SM 아티스트들과 연이은 프로젝트가 예정돼 있다. 이미 공개된 티징 동영상과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아티스트 음성 등 숨겨진 ‘이스터 에그’ 요소를 통해 이어지는 아티스트 관련 힌트를 찾을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SM 30주년을 기념해 여러 아티스트들과 팬들은 연결해 주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고, 하츠투하츠의 데뷔 시기에 협업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카페를 넘어서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