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국내 이커머스 첫 'LVMH 뷰티' 공식 스토어 운영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 2023-02-13 09:34:15

/사진=SSG닷컴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SSG닷컴(대표 강희석)은 국내 이커머스업계 처음으로 'LVMH 뷰티’ 공식 스토어를 14일 열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LVMH 뷰티'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화장품·향수 부문인 LVMH P&C가 운영한다. LVMH P&C는 프레쉬·베네피트·메이크업 포에버·지방시·겔랑 등 인기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SSG닷컴은 지난해 9월 LVMH P&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JBP)'을 체결한 이래 가시적 성과를 내고 있다. 작년 11월 쓱닷컴 단독 상품으로 선보인 '프레쉬' 보디 세트는 완판 될 정도로 호응이 컸다. 지난달 뷰티 쓱세일 기간 LVMH 뷰티 5개 브랜드는 카테고리 평균 매출 3배가 넘는 실적을 올렸다.

 

이같은 기세를 이어 14일 여는 'LVMH 뷰티' 공식스토어에서 SSG닷컴은 5개 브랜드 400여종 상품을 판매한다. ▲'프레쉬' 콤부차 에센스 ▲'메이크업 포에버' UHD 파우더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브로우 듀오 ▲'겔랑' 아베이 로얄 ▲'지방시' 땡 꾸뛰르 쿠션 등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공식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이달 20일까지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내 프레쉬·베네피트 최대 17%, 메이크업 포에버, 겔랑, 지방시 상품을 구입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만의 단독 세트도 판매한다. 프레쉬 단독 세트는 콤부차 에센스(250㎖)와 콤부차 클렌징 트리트먼트(200㎖)로 구성된다. 에코백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도 준다. 겔랑 세트는 아베이 로얄 오일·로션·세럼 등 5종의 브랜드 스테디 셀러를 큐레이션해 취급한다. 지방시 세트는 땡 꾸뛰르 쿠션과 아이코닉 누드 파우치로 꾸며졌다.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추가 지급한다.

 

이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VMH 뷰티 브랜드 정품 추가 증정, 10종 뷰티 샘플 증정 응모 이벤트 등도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쓱닷컴의 독보적인 MD 경쟁력과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명품 브랜드 입점이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열광하는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를 적극 유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