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함께 대형 기획전 '슈퍼 뷰티위크' 진행

여름맞이 뮤직 페스티벌 컨셉의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위크’
설화수, 헤라, 라네즈 등 20개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일자별 브랜드 데이 진행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5-06 10:15:19

▲아모레퍼시픽과 네이버의 '슈퍼 뷰티위크' 포스터/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여름맞이 뮤직 페스티벌 컨셉으로 한 대형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위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쇼핑’에서 설화수, 헤라, 라네즈를 비롯한 20개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함께 일자별 브랜드 데이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타임 특가, 슈퍼 키트 운영, 일자별 구매왕 사은품 지급으로 고객 소통에 현장감을 더할 계획이다.

아모레 성수, 아모레 스토어 광교와 함께 쇼핑 라이브를 선보이고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쿠폰 및 견본 50종 세트를 추첨해 증정한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구매 증정품 미지급 옵션을 선택하면 추가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의 기획전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은 총 16편 구성으로 셀럽 출연 라이브, 네이버 스타 라이브, 숏폼 라이브, 재방송 라이브 등 다양한 형태의 볼거리를 준비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6월, 네이버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후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등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