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두 번째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출시
상반기 에드워드 리 열풍을 이어갈 두번째 맘스터치X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14일부터 판매 돌입
익숙한 코울슬로에 고춧가루·고추장 활용해 만든, 새롭지만 낯설지 않은 ‘에드워드 리 K 싸이버거·비프버거’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디종 머스터드 조합한 ‘에드워드 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 등 셰프의 감각적 한 끗 선사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10-14 09:33:5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완성된 두 번째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에드워드 리 K 싸이버거’ ‘에드워드 리 K 비프버거’ ‘에드워드 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 3종이다.
우선 ‘에드워드 리 K 버거’ 2종은 육즙 가득한 패티(치킨·비프)에 매콤한 고춧가루로 버무린 신선하고 아삭한 코울슬로를 담았고, 고추장을 가미한 특제 BBQ 소스로 깊은 감칠맛과 풍미를 더했다. 익숙한 매콤함이 편안함을 주면서도 이국적인 재료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에드워드 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은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디종 머스터드를 조합한 소스에 아삭한 양파를 더해 상큼함을 살린 프리미엄 순살 치킨이다. 100% 닭다리살 치킨에 크리미하면서도 진한 풍미의 소스와 양파의 깔끔한 뒷맛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인기 스테디셀러가 포함된 푸짐한 가성비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3종 모두 ‘싱글세트’(버거 1개·치킨·음료) 또는 ‘커플세트’(버거 2개·치킨·음료·사이드)로 구매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여러 방송을 통해 익히 알려진 것처럼, 한국적인 식재료와 맛을 추구하면서도 이국적인 메뉴와 조화 능력이 탁월한 에드워드 리 셰프 특유의 퓨전 감각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1차 협업 당시에는 베이컨 잼, 버번 위스키 등 에드워드 리가 자란 미국 식재료가 ‘킥’이었다면, 이번 협업은 국내 소비자들이 익숙한 한국적인 맛과 식재료를 활용해 새로운 스타일의 버거, 치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