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3가지 비타민 함유한 어린이 음료 ‘비타미니즈’ 출시
비타민 B1, C, D 함유한 어린이 실온 혼합음료 선보여
패키지에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 이미지 담아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2-21 09:33:14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아임리얼’로 국내 생과일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이 어린이의 영양과 편의성을 고려한 실온 음료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어린이 음료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을 더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용 음료 ‘비타미니즈’ 3종(딸기·망고·자두)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비타미니즈’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B1·비타민C·비타민D 3가지 비타민 함유로 건강함을 더한 어린이 혼합음료다. 과일 본연의 은은한 단맛을 한 팩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았다.
‘비타미니즈’는 무균 충진 시스템에서 제조돼 실온에서 9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고, 멸균 종이팩 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 냉장 보관해 차갑게 마시거나 냉동 보관 후 살짝 얼린 상태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아이들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의 대표 캐릭터를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CU, GS25,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어린이 맞춤형으로 영양은 물론 보관 편의성까지 고려한 신제품 ‘비타미니즈’를 비롯해, 앞으로도 시니어, 키즈 등 세분된 소비층에 맞춘 맞춤형 실온 음료를 선보이며 풀무원의 음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주요 편의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