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이, 더현대 팝업스토어서 ‘루디 오 드 퍼퓸’ 공개

신제품 루디 오 드 퍼퓸 출시…향수 3종 라인업 완성
디퓨저, 룸 스프레이 등 전 제품 한자리에…체험형 이벤트로 고객 경험 강화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10-02 09:33:28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프래그런스 브랜드 고요이는 오는 11월30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신제품 ‘루디(Ruddy) 오 드 퍼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예술적 공간 연출과 체험 요소를 결합해 브랜드 철학을 다층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 고요이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사진=고요이 제공

 

고요이는 리브랜딩을 통해 ‘Calm&Energy’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내면의 고요함과 대담한 에너지를 향으로 담아낸 향수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감각적인 자기표현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한층 강화했다.

지난달 크레스(Cress)·이다(Ida) 오 드 퍼퓸을 공개한 데 이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루디 오 드 퍼퓸을 선보이며 고요이만의 향수 라인업을 완성했다. 루디는 플럼의 달콤한 향과 아키갈라우드의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져 관능적이고 깊은 여운을 전한다.

현장에서는 신제품 향수를 비롯해 디퓨저, 룸 스프레이 등 고요이의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향수 2개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디퓨저 500㎖ 구매 시 25% 할인 ▲향수 50㎖ 구매 시 룸 스프레이 본품 증정 ▲모든 구매 고객 대상 럭키티켓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안태병 고요이 마케팅 총괄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요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 EQL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해 있고,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 롯데월드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에서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