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이마트24와 콜라보 제품 10종 선봬
게임 핵심 키워드 ‘생존’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 제공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5-04-30 09:32:44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IP와 편의점 브랜드 이마트24가 함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5월 1일부터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크래프톤과 이마트24와의 협업은 전국 6,200여 개 매장에서 게임을 더욱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생존’이라는 게임의 핵심 키워드에서 착안해 젊은 세대와의 자연스러운 소통과 브랜드 매력 확장을 목표로 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간편식과 디저트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표 간편식으로는 ▲프라이팬 치킨이닭파스타 ▲뚝쉐프의 뚝배기 불고기정식 ▲햄낙하! 부대찌개 덮밥이 있고, 디저트로는 ▲배틀그라운드 에너지드링크 ▲보급상자 나쵸큐브콤보 ▲태이고 초코와플 ▲사녹 바나나 마들렌 등을 포함해 총 10종이 출시된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이마트24 앱으로 상품 구매 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한 스탬프로 배틀그라운드 굿즈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영수증 쿠폰을 통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 전국 주요 매장을 활용한 팝업 브랜딩 존 운영, 배틀그라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배그먹방 챌린지’등 다채로운 참여 캠페인으로 이용자와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