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상쾌한 청량감 더한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출시

칠성사이다제로에 천연 라임향을 추가해 처음부터 끝까지 상쾌한 청량감이 특징
라임 제품 속성을 강조하기 위해 연두색 컬러와 라임 이미지를 패키지에 표현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11-14 09:31:25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젤로 상쾌한 제로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이고자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라임 맛을 선택했다.

 

▲ 롯데칠성음료에서 선보인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ZERO LIME)’/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은 기존 칠성사이다 제로에 천연 라임향을 추가하여 라임 특유의 상쾌함을 처음부터 끝까지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해 깔끔하고 짜릿한 청량함은 그대로 제공한다.

제품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라벨 중앙에 연두색 컬러의 별 엠블럼과 라임 이미지를 담았고, 제로 라임(ZERO LIME)이라는 제품 네이밍을 통해 라임향과 시원하고 청량한 제품 속성을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355㎖캔과 50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로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에게 여러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