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월간 포카리 시즌3’ 진행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6-02 09:30:57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동아오츠카는 다음달 31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 캠페인 ‘월간 포카리 시즌3’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월간 포카리’는 소비자가 포카리스웨트를 주제로 직접 콘텐츠를 제작해 응모하는 방식의 캠페인이다. 2023년 시작 이후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만드는 문화로 자리잡았다.
이번 시즌에서는 기존 사진 참여 방식 외에도 쇼츠, AI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응모가 가능해졌다. 단, AI 콘텐츠는 제작물임을 명시해야 한다. 참여는 장소와 시간에 제한 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월별 주제는 6월 ‘청량 포카리’, 7월 ‘인간 포카리’로, 참가자들은 각자 스타일로 포카리스웨트 모델에 도전하게 된다.
당선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와 LG 스타일러, 다이슨 무선청소기, 에어팟 프로, 포카리스웨트 티셔츠 등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카리스웨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캠페인이 시즌3까지 이어질 수 있었던 건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일상의 순간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