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노스, 화성시 취약계층 대상 ‘사랑의 김장나눔 캠페인’ 진행

박완규 기자

ssangdae98@naver.com | 2025-11-25 09:39:24

▲ 싸이노스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 싸이노스 제공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반도체 장비 부품 초정밀 세정 및 코팅 전문기업 싸이노스는 지난 17일 화성시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김장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임직원 10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이날 임직원들이 손수 담근 4000kg의 김장김치는 화성시의 독거 어르신, 조손 가정, 장애인 가구 등 취약계층 420가구에 전달됐다. 이 캠페인은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직원들이 직접 나눔의 의미를 느끼고 지역사회와 교류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현장에서는 차가운 날씨 속에서도 따뜻한 분위기에서 활동이 진행됐다. 직원들은 위생복을 착용하고 김치를 정성스럽게 버무리며 마음을 전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버무렸다”며 “직접 참여한 나눔 행사가 몸은 고되었지만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조승준 싸이노스 대표이사는 “싸이노스의 ‘사랑의 김장나눔 캠페인’은 싸이노스가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나누는 중요한 가치”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