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여름에 딱 맞는 비빔·들기름 메밀 막국수 선봬
강원도식 비빔 막국수·고소함 가득 들기름 막국수 2종으로 구성
가정 내 식사에서도 다양하고 특색 있는 콘셉트의 제품으로 마련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6-14 09:27:58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대상 청정원이 여름맞이 비빔 막국수와 들기름 막국수 2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 막국수 2종은 ▲강원도식 비빔 막국수와 ▲고소함 가득 들기름 막국수로 구수한 향이 느껴지는 볶은 메밀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향긋한 풍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코로나 시대 이후 가정 내 식사에서도 다양하고 특색 있는 콘셉트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해, 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막국수를 선보였다.
먼저 정통 강원도식 메밀 비빔 막국수는 마늘, 양파, 무, 생강을 갈아 넣고 쇠고기 풍미를 더한 비법 비빔장과 국내산 무로 담근 시원한 동치미 육수를 함께 비벼 먹는 제품이다.
이어 고소함 가득 들기름 메밀 막국수는 깊고 진한 풍미를 위해 한 번 더 달인 특제 조림 간장 소스와 고소한 들기름이 특징이다. 여기에 김, 참깨 고명을 뿌려 비벼주면 고소한 들기름 막국수가 완성된다.
대상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하절기에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인 막국수를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맛볼 수 있도록 비빔과 들기름 막국수 2종으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살펴보고 이에 맞는 계절 상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