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손석구 내세워 켈리(Kelly) ‘프리 런칭’편 광고 공개

반전 매력의 대세배우 손석구 켈리 알리기 앞장
4일 출시 전 프리 런칭 TV광고 3월 30일 온에어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3-04-03 09:26:50

▲하이트진로, 반전라거-켈리' 프리런칭 TV광고 공개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테라 출시 이후 4년 만에 출시하는 국내 레귤러 맥주 신제품 ‘켈리(Kelly)’의 '프리 런칭'편을 지난 3월 30일 공개했다. 오는 4월 4일 '켈리' 출시를 앞두고 제품과 모델을 먼저 공개하며 켈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 켈리의 광고 모델은 배우 ‘손석구’가 발탁돼 관심을 끈다. 손석구는 최근 멜로부터 액션까지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반전 라거’ 콘셉트의 극대화를 기대하며 손석구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라거의 반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탄생한 ‘켈리’는 북대서양 해풍을 맞으며 자란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만을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7℃에서 1차 숙성한 뒤 -1.5℃에서 한 번 더 숙성시키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해 부드럽고 강렬한 맛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매력 포인트로 다가선다.

 

이번 광고는 웅장한 배경음악과 함께 손석구의 얼굴을 중심으로 빛과 그림자가 교차되며 부드러운 미소에서 강렬한 표정으로 변하며 시작된다. 이어서 ‘2023년 4월 FROM DENMARK’라는 문구 및 내레이션과 함께 맥주가 폭포처럼 쏟아지며 켈리가 화려한 오로라 조명과 등장해 제품의 슬로건인 ‘라거의 반전 Kelly’를 보여주며 마무리된다.

 

프리 런칭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본편 광고도 제품 출시 이후 4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4년 만에 출시하는 레귤러 맥주인 만큼 본편 광고 전에 ‘프리 런칭’편을 공개하며 소비자에게 기대감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입에 닿을 때는 부드럽고, 목으로 넘어갈 때는 탄산감이 강렬한, 완벽한 밸런스의 맥주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