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을 맞이 ‘10월 생필품 페어’ 실시…와우회원 최대 50% 즉시할인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10-02 09:25:35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쿠팡이 새로운 계절 가을을 맞이하며 생활필수품에 대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은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생필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10월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번 생필품 페어에는 좋은느낌, 크리넥스, 부케가르니, 오랄비, 피죤, 베베숲, 케라시스, 퍼실 등 약 7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 와우멤버십 회원은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추가적으로 일부 상품은 구매 금액대에 따라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와우회원이라면 이번 페어에서 보습제를 비롯한 다양한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상품에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다운받은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인기 생필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생필품 페어’를 놓치기 말기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