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복합 아파트 ‘서면 경남아너스빌 엔테로까사’ 분양 앞둬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10-20 09:00:41

▲서면 경남아너스빌 엔테로까사 조감도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동아건설산업㈜은 부산 서면 부암동 일원에 ‘서면경남아너스빌 엔테로까사’의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서면경남아너스빌 엔테로까사의 ‘엔테로까사’는 완벽한 집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합성어로 현장에 대한 동아건설산업㈜의 자신감이 담겨 있다.

이 아파트는 23층 주상복합으로 건설된다. 다양해진 현대인의 가족 구성원에 맞추어 아파트 80세대, 오피스텔 66호실로 구성되어 있다.

아파트 구조는 전 세대 84타입 판상형 4bay로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주거형 오피스텔은 총 4가지 타입(50A·B, 80, 107)으로 입주자의 목적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서면경남아너스빌 엔테로까사는 우수한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부산의 중심이자 큰 규모의 상권으로 유명한 서면 지역의 인프라를 충분히 누릴 수 있다.

아울러 현장 바로 앞에는 이마트트레이더스가 있고, 부산 내 그랜드파크로 기대를 모으는 부산시민공원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롯데마트, 부산진구청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즐비하다.

교통 인프라도 뛰어나다. 반경 1km 이내에 부산 지하철 부전역과 부암역, 서면역 및 동해선 부암역이 자리한 광역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현재 서면경남아너스빌 엔테로까사는 분양에 관심이 있는 수요자를 위해 오는 21일에 금련산역 2번 출구 인근에 견본주택이 오픈될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