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2024 청룡의 해 기념 ‘신년이용 시리즈’ 출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12-29 09:23:20

▲아성다이소가 청룡의 기운을 담은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신년이용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귀엽고 앙증맞은 용 캐릭터와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갓생(‘God’+인’생’의 합성어, 남들에게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뜻하는 신조어) 살기 용품, 방한용품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귀여운 용 캐릭터 상품들을 준비했다. 청룡의 해를 맞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팅 인형인 ‘신년이용 베이비용 시팅 인형’과 운동 욕구를 자극하는 식스팩을 장착한 ‘신년이용 새해맞이 운동자극 인형’을 구매할 수 있다.

‘갓생 살기 용품’은 갓생을 사는 데 도움을 주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하루하루 달성할 때마다 스티커를 하나씩 붙이는 미션형 상품으로 모든 칸을 채우면 뒷면에 ‘내가 해냄’ 상장을 받을 수 있는 ‘신년이용 30일 챌린지 보드’와 해야 할 일을 기록하고 완료한 후 옆으로 밀어서 한 일을 체크할 수 있는 ‘신년이용 TODO 리스트’가 마련됐다.

귀여운 용 캐릭터 무드의 방한용품도 준비했다. ‘신년이용 롱롱 방한 목도리’는 ‘쁘띠 목도리(고리가 달린 작은 목도리)’로 구멍 사이에 꼬리를 넣어주면 쉽게 풀리지 않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재질로 피부에 직접 닿아도 포근한 느낌을 준다. ‘신년이용 프린팅 단추 담요’는 보들보들한 감촉의 담요로, 박음질 된 3개의 단추를 잠가 어깨에 툭 걸쳐주면 망토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신년이용 프린팅 방석’은 부드러운 털 소재로 만들어져 폭신한 쿠션감을 제공하는 사각 퀼팅 방석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신년이용 시리즈 상품들을 아성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청룡의 해를 맞아 갓생을 응원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다이소 신년이용 시리즈와 함께 새해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