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파크, 경동나비엔과 손잡고 ‘단꿈 여행 패키지’ 출시
리뉴얼 스카이 객실에 투숙
스키 올데이 리프트권과 장비렌탈, 나비엔 단꿈숙면키트, 보일라면 제공
나비엔 숙면매트 대여 후 객실에서 즐기는 꿀잠
마술쇼, 아카펠라 공연, 해돋이 등 연말 즐길거리도 풍성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2-19 09:22:46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휘닉스파크는 경동나비엔과 협업해 ‘휘닉스X나비엔 단꿈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휘닉스X나비엔 단꿈여행’은 리뉴얼 스카이 객실에 투숙하며 스키 올데이패스와 장비렌탈, 휘닉스 사우나 이용권에 경동나비엔의 단꿈숙면키트, 보일라면이 제공되는 패키지다.
나비엔 단꿈숙면키트는 숙면을 돕는 수면밴드와 수면안대, 노즈스프레이로 구성됐다. 보일라면은 발열체와 특수용기를 활용해 차가운 물로도 간편하게 끓일 수 있는 라면으로, 객실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객실에는 나비엔 숙면매트 대여 서비스도 제공된다. 대여는 해당 패키지 구매 고객 외에 휘닉스 파크 투숙객이라면 프론트 요청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X나비엔 단꿈여행’ 패키지와 휘닉스 파크에 대한 자세한 여행 정보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휘닉스 파크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단지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 뮤직&매직 페스타’가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마술쇼와 아카펠라공연,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투숙객과 스키 시즌패스권자는 1만5000원 입장권에 생맥주·음료 무제한 이용, 조각피자,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단지 내 키즈 크래프트 라운지에서 ‘미니 트리 만들기’를 진행한다. 참가비용은 2만원이고, 사전 예약으로 진행된다.
오는 31일 오후 10시부터는 한 해의 마무리를 열정적으로 할 수 있는 EDM과 힙합 라이브 공연이 스키하우스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이후 오후 11시30분부터는 횃불을 든 스키 공연과 불꽃놀이가 이어진다.
내년 1월1일 오전 6시30분부터는 휘닉스 스노우파크 슬로프 정상 해발 1050m 몽블랑에서 해돋이를 볼 수 있도록 곤돌라 무료 탑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