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스쿨, 네이버와 손잡고 ‘체험학습 프로그램 검색 과정’ 최적화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1-02 09:21:46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아자스쿨은 네이버와 시스템을 상호 연계해 체험학습 프로그램의 검색과 예약 과정을 최적화했다고 2일 밝혔다.
아자스쿨은 약 3000여 개의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보유한 플랫폼이다. 역사, 과학, 경제, 진로체험, 대학교 탐방 등 인기 체험학습뿐 아니라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시즌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체험학습의 범위를 전국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네이버와의 시스템 연동을 통해 아자스쿨의 사용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신청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의 ‘프로그램 검색 컬렉션(베타)’을 활용해 사용자들은 키워드 검색으로 날짜, 연령, 카테고리, 지역 등 다양한 조건에 맞는 체험학습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또 실내·외 여부, 부모 동반 가능 여부 등 특화 필터 기능이 추가되어 고객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네이버는 ‘프로그램 검색 컬렉션(베타)’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얼리버드 체험학습, 실내 키즈 체험, 연말맞이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프로그램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최대 9%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자스쿨은 네이버와의 협력을 기념해 오는 2월까지 체험학습 리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황선하 아자스쿨 대표는 “네이버와의 협력을 통해 체험학습 프로그램의 접근성과 사용자 경험을 크게 향상시켰다”며 “초·중·고 학생과 학교, 기업 등 다양한 수요자에게 편리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체험학습 공급자들 역시 네이버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의 체험학습 플랫폼으로서 학생과 학교에 체험학습 혁신을 지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