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 출시

한 번의 클렌징만으로 강력하고 확실하게 베이스 메이크업 세정
간편한 저자극 클렌징 루틴 선사해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3-05-18 09:21:19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민감 피부를 위한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신제품은 한 번의 클렌징만으로 파운데이션, 쿠션, 선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잔여물 없이 확실하게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덕분에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해 과도한 세정이 부담스러운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성분으로 구성해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았으며, 민감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일반 클렌징 젤보다 점도가 낮은 묽은 제형으로 피부 롤링 시 자극이 적지만, 3초 만에 빠르게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낸다.

 

게다가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립 앤 아이 리무버와 함께 쓰면 포인트 색조 메이크업까지 보다 확실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은 아모레몰, 일리윤 공식몰,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