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서’ 3개 품목 1위 선정

SK매직, 식기세척기-복합오븐-인덕션 등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식기세척기는 20년 연속 1위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3-25 09:44:39

▲SK매직,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3개 품목 1위 선정/사진=SK매직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등 3개 품목에서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KMAC)가 지난 24일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의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민 소비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

매년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종합해 해당 부문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한다.

이번에 발표한 K-BPI에서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등 총 3개 부문에서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

SK매직은 지난 1993년 식기세척기 사업을 시작해 한국형 식기세척기 개발에 앞장서 왔다. 올해도 시장 선두주자답게 인지도 평가에서 모두 최고점을 기록하며 20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SK매직 관계자는 “정수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오븐 등에서 시장 선두 자리를 차지할 만큼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보다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브랜드파워 1위로 선정된 소감을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