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론칭 2주년 맞이 ‘뷰티컬리페스타’ 4일만에 주문수 10만건 돌파
오는 24일까지 총 4000여 개 상품 최대 85% 할인
2배 더 커진 보상으로 돌아온 최저가 챌린지 진행
아르마니 뷰티 뷰티컬리 첫 라이브 등 특별 혜택 방송도 선보여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1-15 09:20:23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뷰티컬리페스타’가 누적 주문수 10만건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최대 85% 할인율에 최저가 챌린지 등을 더해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 결과다.
뷰티컬리페스타는 오는 24일까지 컬리가 스킨케어부터 헤어&바디까지, 전 뷰티 카테고리에서 올 한해 고객의 큰 사랑을 받은 총 4000여 개의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행사다. 카테고리별 1등 상품만 선정한 ‘명예의 전당’과 특가 가운데 최대 혜택의 뷰티템만 모아놓은 ‘페스타 딜’, 겨울철 홈케어족을 위한 ‘시즌 뷰티’ 등 뷰티컬리의 전문적인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다양한 테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개만 사도 무료배송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컬리가 뷰티컬리 2주년을 기념해 특별하게 구성한 단독 기획 상품도 눈에 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는 핑크 톤업+에센스 선크림 세트를 50% 할인 판매하며 브랜드 디퓨저 본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VT’의 콜라겐 리들샷 100은 앰플 마스크 본품을 얹어 22%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슬리와 랑콤, 시세이도, 라 메르, 눅스, 라로제 등 총 85곳이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또 컬리는 가격 혜택을 더욱 확실하게 전하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저가 챌린지’는 10배 더 많은 상품과 2배 더 커진 보상으로 돌아왔다. 오는 25일 오전 11시까지 구매한 최저가 도전 상품 가격이 지정 온라인몰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2배를 컬리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출석하면 최대 30%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받는 ‘행운출첵’ 이벤트도 있다.
이외 페스타 기간에 맞춰 컬리 앱에서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이탈리아 꾸뛰르 뷰티 브랜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뷰티컬리에서 처음으로 라이브를 선보이며, ‘앰플 명가’로 불리는 ‘프란츠’는 최대 68% 할인가를 준비했다. 뷰티컬리 라이브는 2시간 만에 매출 6억원을 기록한 브랜드가 나올 정도로, 파격적인 혜택과 구성으로 뷰티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컬리 관계자는 “뷰티컬리는 론칭 2년AKSDP이 채 안 된 시점에 거래액 5000억을 돌파했을 정도로 뷰티 고객의 선택을 받는 전문적인 뷰티 플랫폼으로 성장했다”며 “뷰티컬리 고객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페스타에서 믿을만한 브랜드의 뷰티템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