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쾌적하고 여유로운 여행 상품 ‘화목한데이’ 출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04-27 09:19:32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가 ‘화목한데이’를 출시했다. 사진은 휘닉스 제주 글라스 하우스의 모습/사진=휘닉스 제주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이하 휘닉스 제주)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쾌적하고 여유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 ‘화목한데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휘닉스 제주 화목한데이는 5월 한 달 동안 화·수·목요일에 체크인을 하는 상품으로, 34평형 로얄객실(추가요금 시 54평형 로얄 스위트 객실도 가능)에 코지 레스토랑 디너뷔페, 올데이 라운지 이용권 등이 포함되며 투숙객 특전으로 사계절 온수풀, 키즈플레이라운지 등도 이용 가능하다.

화목한데이는 상대적으로 덜 붐비는 평일에 여유있게 천혜의 자연경관 섭지코지와 휘닉스 제주가 운영중인 F&B, 레저, 문화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평일 1박 객실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다양한 특전이 포함됐다.

휘닉스 제주 허장열 총지배인은 "휘닉스 제주는 섭지코지를 품고 있어 리조트 자체가 거대한 자연정원인 동시에 다양한 F&B, 사계절 이용가능한 야외수영장, 유민미술관, 안도 타다오의 국내 대표 건축물로 유명한 글라스 하우스 등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체류형 리조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여유있게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화목한데이 상품을 통해 휘닉스 제주의 매력을 마음껏 즐기고 누려 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