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온힐과 펫보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27일 '동물병원 협력 기반 펫보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체결
황동현 기자
robert30@naver.com | 2025-03-28 09:29:35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DB손해보험이 펫보험 활성화를 위해 온힐(반려동물 전용 헬스케어 플랫폼)과 손을 잡았다.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지난 27일 강남구 대치동 DB금융센터에서 온힐(대표 김도형)과 ‘동물병원 협력 기반 펫보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온힐은 수의사가 만든 반려동물 전용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조성과 상품 개발을 통해 반려동물의 생명 연장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동물병원 협력 기반 펫보험 활성화 및 시장 확대를 위한 공동 협력, ▲동물병원 연계 부가서비스 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 등이 포함된다.
DB손해보험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펫보험 산업과 동물병원 간 연계를 강화하고, 시장 활성화 및 신규 서비스 창출의 중요한 기반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온힐 정승필 벳어스 부문장은 “DB손해보험과의 협력을 통해 펫보험 시장의 혁신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동물병원과 보호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온힐과의 협력을 통해 동물병원과의 연계를 강화하여 펫보험 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