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스트, 김연경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오늘도 월클이었다”

박완규 기자

ssangdae98@naver.com | 2026-01-21 09:00:00

▲ 잠스트 제공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스포츠 보호대 전문 브랜드 잠스트(ZAMST)가 배구 스타 김연경 선수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오늘도 월클이었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2026 시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스포츠 현장은 물론, 일상 속 보호대 착용을 통한 부상 예방과 서포트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잠스트 보호대가 스포츠는 물론 일상 전반에서 수행하는 역할에 초점을 맞췄다.


공개된 영상은 허리, 무릎, 러닝 보호대 등 주요 제품군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단순한 기능 소개를 넘어 공감을 자아내는 러닝크루 에피소드와 김장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스포츠 상황뿐 아니라 일상 속 움직임에서도 보호대 착용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오늘도 월클이었다’라는 캠페인 문구를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는 특별한 날이 아닌 매일의 관리와 선택에서 비롯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잠스트 관계자는 “김연경 선수는 경기력뿐 아니라 자기 관리와 준비 과정까지 월드클래스의 기준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인물”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엘리트 선수뿐만 아니라 러너, 아웃도어 유저, 생활 스포츠 소비자까지 ‘일상의 움직임을 지켜주는 브랜드’로서 잠스트의 정체성을 확장하는 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디지털 광고, SNS, 옥외 매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향후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와 연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으로도 확장될 예정이다.


한편, 잠스트는 글로벌 스포츠 보호대 전문 브랜드로, 기능성과 착용감을 기반으로 한 제품 개발을 통해 선수와 일반 소비자 모두의 퍼포먼스 서포트를 이어가고 있다. 잠스트 보호대는 공식몰 스포플(SPOFL)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본 10% 할인과 함께 신규 회원 대상 추가 5%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