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선생, 자담치킨과 수험생 응원 이벤트 ‘전국 고3 학교 대항전’ 진행

전국 고등학교 대상 치킨 300마리 제공
운전학원 할인 쿠폰도 증정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1-13 09:16:5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티지소사이어티는 오는 14~29일 치킨 프렌차이즈 자담치킨과 함께 ‘전국 고3 학교 대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티지소사이어티는 운전학원 가격 비교 및 예약 플랫폼 ‘운전선생’의 운영사다.


‘전국 고3 학교 대항전’은 전국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을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티지소사이어티는 전국 고등학교 가운데 3곳을 선정해 치킨 300마리를 증정한다. 

 

▲운전선생이 자담치킨과 함께 ‘전국 고3 학교 대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티지소사이어티 제공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 후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운전선생 앱을 설치하면 추가 투표가 가능하다.

운전선생과 자담치킨은 가장 투표수가 높은 3개 고등학교에 각각 자담치킨 100마리씩을 제공한다. 또 학교 순위와 별개로 참여자 개인에게 ▲애플 아이패드 ▲애플 에어팟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 곧 성년이 되는 수험생이 운전면허를 더욱 저렴하게 취득할 수 있도록 참여자 모두에게 전국 운전학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티지소사이어티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자담치킨과 함께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마련하게 돼 뜻깊다“며 “수능 준비로 3년간 고생한 수험생들이 이번 이벤트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수험생들이 자담치킨을 통해 수고한 자신에게 격려를 보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담치킨은 청소년과 지역사회를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고3 학교 대항전’ 이벤트 당첨 결과는 오는 30일 발표되고, 운전선생 앱에서 실시간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