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에 손상된 피부 장벽 케어 돕는 동국제약의 뷰티템 주목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등 소비자 공략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2-12-16 09:15:48

▲손상된 피부 장벽 케어 돕는 뷰티템들. 왼쪽이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갑작스러운 한파와 함께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무너진 피부 장벽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 피부표면이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질 뿐 아니라 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다. 

 

이에 차가운 바깥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를 피할 수 없다면 다양한 뷰티템을 활용해 보습과 탄력 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뷰티업계에서는 앰플, 스틱, 립밤, 핸드크림, 샤워 젤 등 피부 장벽 강화 돕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은 임상을 통해 단 5초만에 눈가, 팔자, 이마 주름살은 물론 3년 이상 오래되고 굵게 패인 주름까지 주름 개선 효과가 확인된 주름 관리를 위한 앰플로 손꼽힌다. 

 

이는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주름 사이사이 집중 작용하는 스피큘을 적용한 독점성분 ‘마이크로 테카 스피큘™’을 함유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고, 빠르고 깊은 흡수를 돕는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한다.

 

더욱이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은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인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의 핵심 성분 7가지는 물론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특허기술을 적용한 독자 성분 ‘멜팅테카™‘를 더한 집중 주름 관리 스틱 제품이다.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 입 주변, 코 주변 등 총 17가지 부위에 주름개선 효과를 준다는 설명이다. 건조한 히터 바람이나 수면 자세 등으로 인해 밤 사이 생길 수 있는 주름까지 케어해준다.

 

한편 센텔리안24는 동국제약 마데카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핵심 원료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더마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다. 

 

센텔리안24는 청정지역인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자라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원료를 사용하며, 동국제약의 기술력으로 고함량 함유가 어려운 TECA성분을 화장품으로 재탄생시켰다. 이에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의 힘을 키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