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스킨 케어x갱년기 케어 해결 위한 ‘화애락 뷰티 부스터’ 출시
홍삼 6대 기능성과 이너 뷰티 포뮬라로
몸속부터 피부까지 여성 건강 케어를 한 번에
김재용 기자
hnbtimes12@naver.com | 2024-04-15 09:15:43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인 ‘화애락’이 하루 한 병으로 중년 여성의 건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정관장이 내놓은 ‘화애락 뷰티 부스터’는 앰플 한 병에 갱년기 여성건강, 면역력 증진, 항산화 및 피로,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6대 기능성을 담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정제 두 알에 히알루론산, 비타민 C, B1, B6, 비오틴, 셀렌을 담아 여성 갱년기 건강과 피부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정관장 화애락’은 2003년 첫 제품 출시 이후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2004년 여성 건강 조성물 특허등록을 시작으로 2016년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화애락 진’ 출시 이후,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는 2016년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뛰며 한 해 평균 약 800억원이 판매되는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갱년기의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하고자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화애락은 갱년기 여성 건강 제품 ‘화애락 터닝미’ 이외에도 기억력이 감퇴되는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와이즈미’, 관절과 연골 건강이 취약해진 4060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액티브미’을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화애락 뷰티 부스터’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정몰, 마켓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