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화이트데이 앞두고 최대 25% 할인된 영화예매권 행사
이마트24, 업계 최초로 영화예매권 판매
현금만 결제 가능, 핀번호로 구매 사용 가능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3-07 09:58:30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이마트24는 업계 최초로 이달 20일 밤 12시까지 영화예매권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영화예매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영화예매권을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보고 이를 겨냥해 혜택을 제공한 것으로 이마트24 매장에 방문해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3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에서 구매 가능한 영화예매권은 전국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평일·주말·공휴일에 상관 없이 사용 가능하며 60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핀번호를 구매해 사용한다. 단,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
영화예매권은 매장에서 결제 후 고객이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30분 내에 핀번호 12자리가 발송된다. 고객은 이 PIN번호로 메가박스 홈페이지, APP, 현장예매, 현장무인 티켓 발매기에서 영화예매권을 발권 받을 수 있다.
이진권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MD는 "이마트24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의 영화예매권을 구입할 수 있고, 주변 친구들에게 선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인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