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9년 만에 누적 판매 6천만개 돌파

2015년 센텔리안24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
센텔리안24 6월까지 누적 매출액 9000억원 달성

김하늘 기자

dlarkdmf15@naver.com | 2024-09-03 09:26:00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마데카 크림’이 누적 판매량 60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5년 축적 피부과학과 독자적인 병풀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사진=센텔리안24  제공
지난 2015년 센텔리안24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총 7종의 제품이 출시됐고, 이에 센텔리안24는 누적 매출액 9000억원(2015년 4월~2024년 6월 기준)을 달성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가 9월 '올영픽(P!ck)'에 대표 슬로에이징 크림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기획한 올리브영 특별 기획세트를 최대 5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브랜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9월 올영픽에서는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더블 기획세트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스페셜 기획세트 등을 판매한다.

또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센텔리안24 기획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15ml)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3일 체험용 키트(1ml*3개)를 증정하고,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크림은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민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며 센텔리안24 브랜드 성장을 견인해 왔다”며, “9월 올영픽 행사에서 마데카 크림을 포함해 베스트 슬로에이징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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