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리퍼브 제품으로 고객에게 ESG 경영활동 실천

자원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ESG 경영활동 실천
품질 좋은 제품을 고객에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청호나이스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3-10-19 09:12:18

▲청호나이스 CI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청호나이스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리퍼브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리퍼브 제품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시 3년 동안 필터교체 및 정기점검 등의 제품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리퍼브는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됐거나 전시용으로 사용한 제품을 새 제품과 동일한 상태로 재생산해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리퍼브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함으로써 자원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환경보호에 기여할 수 있다. 게다가 고객은 합리적이고 알뜰한 소비를 넘어 친환경 가치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친환경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청호나이스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정신에 맞춰 고객과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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