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여름철 필수템 ‘자외선 차단 기획전’ 진행
차광모자·쿨토시·우양산 등 여름철 맞춤 상품 30종 선보여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7-08 09:09:36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UV차단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스타일을 고려한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은 패션소품, 우양산, 선글라스 등 약 30종으로, 외출 시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우선 ‘자외선 차단 목 가림 차광모자’는 넓은 챙과 탈부착 가능한 뒷목 가림막으로 얼굴은 물론 목덜미까지 꼼꼼하게 보호하고, ‘케이프 쿨 차광모자’는 어깨까지 가볍게 덮는 케이프(소매가 없는 망토식 겉옷)형 구조로 설계돼 캠핑이나 등산 등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자외선 차단 쿨 토시 손목형’은 민트, 그레이 등 파스텔 컬러로 구성돼 일상복에도 어울리며, 냉감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시원한 촉감을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 팔 토시 장갑’은 손등까지 덮는 장갑형으로, 손가락 부분은 개방형으로 제작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우양산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컬러암막 투톤 우양산’은 안팎을 밝은 파스텔 컬러로 구성해 여름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암막코팅 컬러살대 골프우산’은 직경 120㎝의 대형 사이즈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선글라스도 함께 선보인다. ‘반투명 캣 선글라스’는 눈꼬리 위로 올라간 프레임으로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 ‘와이드 오벌 선글라스’는 굵은 테두리에 곡선미를 살린 디자인으로 얼굴형에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강해지는 햇빛에 대비해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를 가성비 있게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일상생활에 필요할 만한 상품을 균일가로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