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유아동 프리미엄 브랜드 ‘베베드피노’ 론칭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
베베드피노와 함께 아이스비스킷·푸마키즈 등 약 700개 상품 특가
와우회원 대상 ‘골드박스’ 특가 및 사은품 이벤트 진행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11-16 09:08:3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쿠팡은 오는 17~23일 ‘더캐리’의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 DE PINO)’ 론칭 행사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베베드피노를 비롯, 다수 유아동 브랜드를 보유한 유아동 패션전문 기업 ‘더캐리’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베베드피노는 스페인어로 ‘아기 소나무’를 뜻한다. 강렬한 컬러와 패턴, 눈에 띄는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으로,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쿠팡 론칭을 통해 고객들은 베베드피노의 다양한 상품을 로켓·새벽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쿠팡이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 DE PINO)’ 론칭 행사를 연다./사진=쿠팡 제공

 

대표 상품으로는 ‘올오버꽁뜨경량다운 점퍼’ ‘마틴 덤블퍼 칼라 맨투맨’ ‘티그레 플리스 장갑’ ‘래리 퍼 데님 팬츠’ ‘휴고 덤블퍼코듀로이 캡모자’ 등이 있다.

쿠팡은 이번 론칭행사에서 베베드피노와 함께 ‘더캐리’가 보유한 아이스비스킷(ICEBISCUIT),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푸마키즈(PUMA KIDS), 누누누(nununu) 등 5개 브랜드의 약 700개 상품을 선보인다.

영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아이스비스킷’, 글로벌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누누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키즈’의 점퍼, 맨투맨, 티셔츠, 베스트, 운동화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베베드피노 상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꽁뜨 머스타드 이어머프 귀돌이’ ‘휴고 바이올렛 이어머프 귀돌이’ ‘휴고 올오버 넥 워머 머플러’ 중 1개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오는 17~18일에는 와우회원은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에서 베베드피노 인기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17일에는 베베드피노 올오버제시 스트라이프덕다운 점퍼를, 18일에는 베베드피노 티그레 올오버 베이비 스키수트를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베베드피노를 로켓배송으로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