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용인시청점’ 신규 오픈…처인구 유일 단독 매장

30만 거주지 중심 입지…이사·혼수 고객 유입 기대
프리미엄 라인업부터 쿨링 제품까지 다양한 체험 공간 구성
구매 전 고객 맞춤 배송·무이자 할부 등 실속형 혜택 마련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7-25 09:07:59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본사가 인테리어, 제품 진열, 홍보 등 운영 관련 제반 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위탁 판매 매장이다. 이번에 문을 연 용인시청점은 약 30만 인구가 거주하는 처인구 내 유일한 단독 매장으로, 이사·혼수를 준비하는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1인 가구까지 아우르며 폭넓은 수요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가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사진=시몬스 제공

 

특히 이 매장은 LG전자 베스트샵, 삼성스토어, 이마트 등 대형 유통매장이 밀집한 핵심 상권에 입지해 접근성과 소비자 유입 측면에서 높은 이점을 갖췄다. 인근에는 역북푸르지오, 우미린센트럴파크 등 신규 아파트 단지도 다수 분포해 있다.

매장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지젤, 헨리, 헬렌을 비롯해 리뉴얼 출시된 마르코니, 최상위 라인업 ‘뷰티레스트 블랙’의 데보라, 로렌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폭넓은 제품군이 마련돼 소비자는 취향과 수면 습관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프레임, 베딩, 퍼니처 등으로 구성된 ‘시몬스 룩’도 전시돼 있어 시몬스 제품만으로 완성도 높은 침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시몬스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및 사은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트리스 최대 20%, 프레임·베딩류 10~30% 할인 외에도, 여름 시즌 한정 ‘쿨링 제품 패키지’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며, 매주 수요일에는 야간 수령이 가능한 ‘이브닝 배송’도 운영된다.

또한 시몬스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시몬스 페이’를 통해 가격 부담을 줄였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용인시청점 관련 정보 및 프로모션 세부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