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단독 취급 중인 '아이코스 일루마' 전국 판매 확대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 2023-01-30 09:03:31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GS25는 지난 11월부터 업계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을 전국 점포로 판매 지역을 확대한다.
GS리테일(대표 허연수·김호성)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내달(2월) 16일부터 기존 서울·부산·수도권 일부 지역에서 판매하던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을 전국 지역으로 확대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일루마 전용 담배 '테리아 스마트 코어 스틱'을 내부에서 태우지 않고 가열해 잔여물이 남지 않아 청소할 필요가 없는 차세대 전자 담배로 애연가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권장 소비자 가격은 13만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는 9만9000원이다.
현재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은 GS25가 업계 단독으로 취급, 판매하고 있다. 아이코스 구입 고객 중 약 50%가 프라임을 사고 있어 이번 판매처 전국 확대로 해당 기기를 원하는 고객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GS25는 구매 편의를 높이기 위해 GS리테일 통합 앱 '우리 동네 GS'를 통해 2월 1일부터 사전 예약 서비스를 운영한다. 구입을 원하면 우리 동네 GS 앱에 접속하고 "우리 동네 편의점 행사 상품 예약' 메뉴에서 '아이코스 기획전'을 클릭한다. 상품과 수령일, 시간대, 수령 매장 선택 후 결제하면 희망 점포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점포 재고 걱정 없이 구입할 수 있다.
또 점포 재고 확인 서비스를 통해 16일부터는 전국 점포에서 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소성은 GS리테일 MD는 "GS25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를 전국으로 판매 지역을 확대해 고객 구매 불편을 해소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상품 구색과 구매 편리성을 높이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