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차량용품 팝업스토어 ‘모비로드’ 개장, 60여종 체험 기회 제공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1서 운영
최대 30% 할인 및 현장 이벤트도 마련
최연돈 기자
cancin@naver.com | 2025-05-28 09:03:33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현대모비스가 차량용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모비로드(Mobi Road)’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
현대모비스는 3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경기도 남양주시 소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1에서 차량용품 체험 팝업스토어 ‘모비로드’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 야외활동 시즌을 앞두고 세차용품, 안전용품, 디지털키 등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모비로드는 ‘자동차 여행 중 복합 휴게소’ 콘셉트로, 운전자와 탑승객에게 실용성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현대모비스는 세차용품, 차량용 소화기, 공기청정 필터, 블랙박스, 방향제 등 차종별 인기 용품 60여 종을 현장에 전시하고, 대규모 체험존을 마련해 직접 시연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인기 제품군인 ‘오로르 세차세트’와 차량용 소화기, 디지털키 등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공휴일 및 주말 동안 룰렛 이벤트, 포토부스 등을 운영하며, 참여 고객에게는 100% 당첨 기념품으로 세차용품, 방향제, 팝업스토어 한정 굿즈 등을 증정한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온라인으로만 판매되던 차량 용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오프라인 접점을 강화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