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내달 2일까지 추석 특가 '닥터유 면역수 선물하기' 행사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 2022-08-23 09:00:28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건강 관련 제품 수요가 급증하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닥터유 면역수 선물하기'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유 면역수 2팩(40병)을 구입하면 1팩(20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2+1 추석 특가' 행사다. 1세트당 3팩 기준 1000세트 한정 수량진행한다. 다음달(9월) 2일까지 닥터유 면역수 공식 앱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인당 최대 10세트까지 구입할 수 있다. 주문 시 받는 사람 주소지만 입력하면 가정·직장 등 원하는 곳으로 배송돼 선물하기가 쉽다.
닥터유 면역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아연을 함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530㎖ 기준 아연 5㎎이 들어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하루 1병 간편하게 마시거나 음식 등과 함께 음용해 쉽게 아연을 보충할 수 있다. 공식 앱과 홈페이지, 쿠팡, G마켓,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공식 앱과 홈페이지에서는 원하는 배송 주기와 요일, 수량을 정해 정기 배송도 신청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이나 지인들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닥터유 면역수 선물하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건강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