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국산 김 고소함 담은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 출시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5-08 08:55:52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농심은 오는 19일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시리즈 2탄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농심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은 담백하고 바삭한 감자칩에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크레오파트라는 감자의 풍미와 어울리는 원재료를 조합해 보다 세련된 맛을 강조한 브랜드”라며 “최근 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살린 두 번째 제품 ‘솔트앤김’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1980년 출시 당시 생감자 스낵이라는 콘셉트와 이집트 여왕의 이름을 딴 제품명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크레오파트라’ 브랜드명은 현재까지도 젊은 세대 사이에서 게임 등 문화 콘텐츠에 활용될 만큼 인지도가 높다.
농심은 지난 2월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올리브’ 출시를 통해 약 40년 만에 제품을 다시 선보이고, 故 이주일을 모델로 한 1983년 당시 광고를 리마스터링해 공개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자칩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