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NHN페이코와 ‘모바일 식권’ 서비스 도입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 결제 가능…고객과 접점 확대
사용자의 편의성과 서비스 범위 확대를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6-16 08:53:16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이디야커피는 NHN페이코와 손잡고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모바일 식권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편의성 증대와 서비스 범위를 지속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도입됐다.
NHN페이코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식권 서비스는 국내 기업 임직원들의 식대 및 복지 목적으로 운영되는 간편결제 시스템이다. 현재 국내 2200개 기업 28만명 이상이 사용 중이며, 7만여 개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인해 NHN페이코 모바일 식권 사용 기업은 손쉽게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사용처로 등록할 수 있다. 가맹점 또한 고객 유입 채널이 다양화돼 신규 고객 확보에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
이디야커피는 7월 한 달간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이디야멤버스APP’ 픽업 주문 전용 아메리카노(L)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새로운 서비스 도입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접점을 만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반영한 다양한 플랫폼 기반의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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