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NHN페이코와 ‘모바일 식권’ 서비스 도입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 결제 가능…고객과 접점 확대
사용자의 편의성과 서비스 범위 확대를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6-16 08:53:16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이디야커피는 NHN페이코와 손잡고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모바일 식권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편의성 증대와 서비스 범위를 지속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도입됐다.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식권’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사진=이디야커피 제공

 

NHN페이코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식권 서비스는 국내 기업 임직원들의 식대 및 복지 목적으로 운영되는 간편결제 시스템이다. 현재 국내 2200개 기업 28만명 이상이 사용 중이며, 7만여 개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인해 NHN페이코 모바일 식권 사용 기업은 손쉽게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사용처로 등록할 수 있다. 가맹점 또한 고객 유입 채널이 다양화돼 신규 고객 확보에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

이디야커피는 7월 한 달간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이디야멤버스APP’ 픽업 주문 전용 아메리카노(L)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새로운 서비스 도입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접점을 만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반영한 다양한 플랫폼 기반의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