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고함량 유산균 ‘바이오코어’ 신규 캠페인 공개…최화정 모델 발탁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올해 매출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 특장점 알리기 위해 캠페인 기획
김하늘 기자
dlarkdmf15@naver.com | 2024-09-27 08:52:01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CJ웰케어는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오코어’의 신규 캠페인을 선보이고,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은 CJ웰케어 바이오코어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 상온 보관 유산균 중 유일하게 하루 500억 균수를 보장하는 제품이다. 최근 국내 유산균 시장이 보장균수 100억 이상인 고함량 제품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본 제품도 올해 1~8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바 있다.
이에 CJ 웰케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500억으로 부티나는 장 건강 케어, 500억 부자유산균’을 콘셉트로 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CJ웰케어는 브랜드 신규 모델로 최화정을 선정하고 고함량·고기능성 유산균 대표 브랜드인 ‘바이오코어’ 제품으로 건강 부자가 되는 비법을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실제로 최화정이 직접 500억 유산균을 섭취한 후 만족해 브랜드 모델로까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웰케어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리뉴얼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스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부자유산균’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CJ웰케어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전해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로서 ‘바이오코어’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은 CJ가 8년간의 연구 끝에 발견한 특허 유산균 ‘CJLP133’을 이용한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올해 8월 ‘비피도박테리움 B94’ 유산균을 추가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