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진 프로, 12월 2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롯데백화점 잠실점 팬사인회 성료
박완규 기자
ssangdae98@naver.com | 2025-12-27 09:00:00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프로골퍼 최혜진이 지난 2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크랙 앤 칼 고르(Craig & Karl Golf) 매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는 최혜진 프로를 직접 만나기 위해 모인 많은 골프 팬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두 매장 모두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다. 현장에는 이른 시간부터 팬들이 대기 줄을 이루는 등 최혜진 프로를 향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최혜진 프로는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정성스럽게 사인을 진행했고, 짧은 대화와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훈훈하게 만들었다.
팬들 역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선수와의 만남을 즐겼고, 현장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운영됐다.
이번 팬사인회는 선착순 참여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준비된 수량이 조기 소진될 만큼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또한 이날 팬사인회에 참여한 분들께는 연말기념맞이 크랙 앤 칼 골프 아트웍 양말과 포트렛잇 핫팩을 선물로 증정하였다.
최혜진 프로는 “팬 분들과 직접 만나 인사를 드릴 수 있어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항상 보내주시는 응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최혜진 프로와 팬들이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로, 선수와 브랜드 모두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낸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크랙 앤 칼 골프(Craig & Karl Golf)' 신제품들은 총 12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브랜드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