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단백질 음료 ‘오트몬드 프로틴’ 출시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6-09 08:50:40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에 단백질 함량을 높인 ‘오트몬드 프로틴’ 3종(쿠키앤크림·초코·고소한 맛)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트몬드 프로틴은 제로 슈거 단백질 음료로, 250㎖ 한 팩당 달걀 약 3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21g을 함유했다. 이번 신제품은 근육 성장·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BCAA(Branched-Chain Amino Acid, 가지사슬아미노산) 3200㎎과 아르기닌 1400㎎, 칼슘·인·마그네슘 등을 함유했다.
오트몬드 프로틴은 편의점과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포함한 온라인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칠성몰에서는 오트몬드 프로틴을 구매할 경우 신제품 체험팩을 증정하고, 상품 리뷰와 설문 조사를 통해 칠성몰 포인트를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운동을 하며 건강을 관리하는 소비자의 니즈와 제로 슈거 음료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제로 슈거 단백질 음료 오트몬드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오트몬드 오리지널·언스위트·초코’에 이어 단백질 함량을 높인 ‘오트몬드 프로틴 쿠키앤크림·초코·고소한 맛’을 선보이며 제품군을 확대했다. 오트몬드는 귀리와 아몬드를 1:2 비율로 섞었으며 특허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됐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