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생활구독’ 캠페인 전개
SKT, 삼성전자, 필립스 등 다양한 기업과의 업무 제휴로 상품 카테고리 및 고객 접점 강화
가전 렌탈 기업 넘어 고객이 원하는 생활 제공하는 구독 플랫폼 기업
이승우 기자
faith823@socialvalue.kr | 2022-03-31 08:53:27
[소설밸류=이승우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 )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다음달 1일부터 ‘생활구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1 일 밝혔다.
이번 신규 캠페인 , 생활구독은 고객이 추구하는 편리, 건강, 친환경적인 가치를 고객이 원하는 보다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고, 이를 통해 가전 렌탈 기업을 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의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SK 매직의 의지를 담았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론칭 >편에서는 “생활을 구독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라는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질문으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가치와 일상의 변화를 소비자 언어로 전달해 생활구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자 했다. SK 매직은 <론칭 >편에 이어 생활구독 캠페인을 시리즈 형태로 선보여 소비자 공감을 계속해 이끌어 낼 계획이다. |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