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설탕 없이 자연스러운 단맛 살린 ‘스윗 포테이토 크리스피 크래커’ 2종 출시
국내산 꿀고구마∙밤고구마에 설탕 무첨가로 자연스러운 단맛 살려
국산 콩으로 만든 두부, 볶은 국산 깨 넣어 담백한 맛과 고소한 풍미
특허 공법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도 바삭한 식감 구현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5-21 08:33:47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풀무원은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국내산 고구마를 사용해 설탕 없이 원물 그대로 구워 만든 영양 간식 ‘스윗 포테이토 크리스피 크래커’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윗 포테이토 크리스피 크래커’ 2종은 지난 3월 출시한 ‘순연근칩’ ‘순당근칩’에 이어 선보이는 원물 간식이다. 국내산 꿀고구마와 밤고구마를 베이스로 사용해 설탕을 넣지 않고 고구마 자체의 단맛을 살렸다. 또 국산 콩으로 만든 두부를 넣어 맛과 영양을 함께 담았다.
담백하게 즐기는 ‘클래식’과 볶은 국산 깨를 첨가해 고소한 풍미를 완성한 ‘검은깨’ 두 가지 맛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특허받은 공법으로 제조해 기름에 튀기지 않고도 바삭한 식감을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 올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헬시 스낵”이라며 “앞으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좋은 원료에 올가만의 가치를 담아 정직하고 건강한 간식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