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마트, 올리브영N 성수서 ‘윈터 빌리지’ 팝업 열어
‘POP MART Winter Village’ 콘셉트로 시즌 무드 강화
7개 인기 IP 참여한 겨울 한정 라인업 선보여
방문 고객 대상 기프트·체험 프로그램 운영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11-25 08:29:15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글로벌 아트토이 & IP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 코리아는 오는 12월1~31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CJ올리브영의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양사가 협업해 마련한 ‘POP MART Winter Village’ 콘셉트로, 팝마트의 대표 IP를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겨울 시즌 한정 공간이다.
행사장에는 메인 캐릭터 ‘Twinkle Twinkle(작은별)’을 비롯해 ‘THE MONSTERS(더 몬스터즈)’ ‘MOLLY(몰리)’ ‘SKULLPANDA(스컬판다)’ ‘DIMOO(디무)’ ‘Hirono(히로노)’ ‘CRYBABY(크라이베이비)’ 등 7개 핵심 IP가 참여해 각 캐릭터의 감성을 담은 시즌 굿즈를 선보인다.
현장 프로그램도 대폭 강화했다. 나와 닮은 팝마트 캐릭터를 찾아보는 ‘윈터 빌리지 이웃 매칭 테스트’, 취향 기반으로 제품을 체험하고 위시카드를 받을 수 있는 ‘올영어워즈 선물 찾기 Zone’,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위시카드에 소원을 적어 소원 우체통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고, 모든 스탬프를 모은 방문객에게는 팝마트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한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팝업이라는 매개를 통해 양 브랜드의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한 자리”라며 “캐릭터들이 모인 겨울 마을 콘셉트를 크리스마스 무드로 구현해 많은 방문객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