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 디즈니코리아와 ‘데일리젤리스틱 주토피아 에디션’ 첫선

닉·주디 캐릭터 담은 멀티비타민·콜라겐·알로에 3종 선보여
플러시 키링·스티커 구성한 한정 세트로 소장 가치 높여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11-25 08:24:46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는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데일리젤리스틱 주토피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젤리스틱 멀티비타민 & 에센셜’, ‘데일리젤리스틱 콜라겐 & NMN’, ‘데일리젤리스틱 알로에 이뮨 & 슈가컷’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인기 애니메이션 <주토피아>의 주인공 ‘닉’과 ‘주디’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해 제품별 콘셉트와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 엔라이즈에서 선보인 ‘데일리젤리스틱 주토피아 에디션’ 2종/사진=엔라이즈 제공

 

패키지는 솜사탕처럼 폭신한 분위기의 아트워크를 활용했다. 활력 케어 제품인 ‘멀티비타민 & 에센셜’에는 닉 캐릭터를 적용했고, 이너뷰티 중심의 ‘콜라겐 & NMN’에는 주디 캐릭터를 담아 제품 성격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한정판 ‘주토피아 에디션’ 2종에는 각 캐릭터 얼굴 모양의 플러시 키링을 포함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본품 2개와 플러시 키링이 구성된 세트 형태로 판매되며, ‘알로에 이뮨 & 슈가컷’ 세트에는 다양한 주토피아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스티커도 제공된다.

김승훈 엔라이즈 대표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인기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해 건강과 즐거움의 가치를 함께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데일리젤리스틱 주토피아 에디션 3종을 통해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웰니스 라이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는 이달 초에도 ‘도널드 덕’과 ‘데이지 덕’ 캐릭터를 적용한 ‘디즈니 데일리구미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디즈니 데일리구미 애사비’ 2종을 선보이는 등 디즈니 협업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에디션을 포함한 데일리 전 제품은 엔라이즈 공식몰을 비롯해 쿠팡, 네이버, 올리브영, 카카오톡, G마켓, 11번가 등 30여 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