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 하숙집' 정승제, 하숙생과 놀이공원서 극기훈련...곡소리 터졌다?
이정근 기자
celeblife3@naver.com | 2025-12-23 08:34:46
[소셜밸류=이정근 기자]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가 하숙생들을 위해 특별한 극기 훈련을 준비한다.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은 오는 24일(수) 저녁 8시 방송되는 5회를 앞두고, 하숙집 식구들이 특별 야외 활동으로 놀이공원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정승제-정형돈과 하숙생들은 모처럼 하숙집을 떠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놀이공원으로 향한다. 정형돈은 하숙생들과 함께 잔뜩 설레어하고, 정승제 역시 놀이공원 필수 아이템인 동물 머리띠를 착용한 채 ‘광대폭발’ 미소를 짓는다. 이어 그는 “고3 때 이후 (놀이공원에는) 처음 와본다”며 즐거워하는데, 지나가던 시민들은 정승제를 보자 “강의 잘 보고 있어요!”, “잘생겼어요~”라며 응원과 환호를 보낸다.
‘일타 강사’ 정승제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훈훈한 현장도 잠시, 정승제는 돌연 “인간 만들기 프로젝트!”를 외쳐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킨다. 직후, 두 눈을 질끈 감은 채 “나 진짜 못하겠어”라고 외치는 하숙생들과, ‘직원’ 정형돈마저 예외 없이 극기 훈련에 합류하는 장면이 포착된다. 급기야 한 하숙생은 “앞으로 진짜 열심히 살겠습니다”라며 절절한 참회의(?) 외침을 쏟아내 짠내 웃음을 안긴다.
과연 하숙생들의 정신을 번쩍 들게 만든 정승제표 극기 훈련의 정체가 무엇일지, 이들의 특별 야외 활동은 12월 24일(수) 저녁 8시 방송되는 ‘정승제 하숙집’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