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구독형 푸드 콘텐츠 ‘메일 한 끼’ 리뉴얼 진행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론칭 1주년 맞아 리뉴얼 제작
제품 이야기 담은 인터뷰 ‘Behind’와 푸드에세이의 ‘Moment’ 콘텐츠로 다양성 확대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5-02 08:08:16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오뚜기가 오는 7일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를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첫선을 보인 후, 1주년을 맞이해 ‘한 끼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에게 더욱 풍성한 식품 스토리를 전달하겠다는 취지다.
뉴스레터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 ‘Behind’와 넷째 주 수요일 ‘Moment’ 두 편으로 나뉘어 제공된다. ‘Behind’에서는 오뚜기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제품 이야기에 관한 인터뷰를 다루고, ‘Moment’에서는 맛있는 일상을 담아낸 푸드 에세이를 중심으로 구성한 레터를 담았다.
리뉴얼된 뉴스레터는 식품에 담긴 오뚜기의 고민과 제품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단독 콘텐츠로 제공한다. 또 레터마다 서로 다른 레이아웃을 적용해 가독성과 몰입도를 높였다.
뉴스레터는 누구나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구독 링크는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16일까지 확인 가능하다. 기존 발행본은 아카이브 페이지를 통해 열람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F&B에 관심이 많거나 오뚜기를 좋아하는 등 한 끼를 소중히 여기는 분들이 구독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