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 하숙집' 정승제 "수험생들 앞날 응원" 이벤트로 본방사수 독려

이정근 기자

celeblife3@naver.com | 2025-11-14 08:31:11

[소셜밸류=이정근 기자] ‘정승제 하숙집’이 수능 수험생을 위한 ‘간식차 이벤트’를 마련해 홍대 거리를 훈훈하게 덥혔다. 

 

11월 26일(수)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둔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 제작진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 지난 13일 홍대 레드로드에서 ‘간식차 이벤트’를 열어 수험생들에게 힐링 타임을 선사했다.

 

▲'정승제 하숙집'이 마련한 수험생 이벤트./사진=E채널

 

이날 간식차에는 200인분의 아이스크림과 붕어빵이 준비되어 수험생을 맞았으며, ‘하숙집 이모’ 삼총사인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의 포토카드부터, ‘인생굿즈’ 유리컵을 선물로 제공돼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간식차 이벤트에 참여한 한 수험생은 “수능날에 맞춰 뜻깊은 선물을 받아 기쁘다”며 이후 공개될 ‘인생굿즈’에 대해서도 궁금함을 나타냈다.

 

정승제는 “그동안 수고한 수험생에게 작은 힐링과 행복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의 인생도 ‘정승제 하숙집’ 이모들과 함께 열심히 응원하겠다. 좋은 기회가 되어 청춘들의 인생 고민을 들어주고 간섭하는 ‘정승제 하숙집’에 출연하게 됐는데, 이곳에서 펼쳐질 이야기들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도 받는 뉴노멀 하숙 관찰 예능이다. 정승제가 칠판 분필 대신 밥주걱을 잡고 '어른이 하숙생'들에게 인생 간섭을 해주며, 정형돈은 ‘하숙집 학생주임’으로, 한선화는 ‘하숙집 살림꾼’으로 환상의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뭉친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11월 26일(수)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