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피식대학’과 함께 떠나는 ‘푸켓 종강엠티’ 버킷팩 출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5-10-15 07:56:23

▲여기어떄가 피식대학 멤버들과 함꼐 푸켓으로 떠나는 버킷팩을 마련했다./사진=여기어떄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피식대학 멤버들과 함께 떠나는 버킷팩을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여기어때 버킷팩은 피식대학과 함께 종강엠티 콘셉트로 떠나는 여행이다. 피식대학의 멤버 김민수, 이용주, 정재형이 팬들과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을 직접 기획했다. 여행지는 태국 푸켓이며, 12월 6일부터 3박 5일간 떠나는 여행 상품이다. 푸켓 해변에서 대학생 감성으로 즐기는 바닷가 액티비티부터 야시장까지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참여자들은 여행 중 피식대학 멤버들의 다양한 ‘부캐’도 만나볼 수 있다.

신청 방법은 다음 달 6일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다. 피식대학 종강여행에 지원한 이유 등 사연을 작성하면 피식대학 멤버들이 직접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 인원은 총 10명이며, 내달 19일 발표한다. 응모 시 결제한 1,000원은 모든 응모자에게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된다. 패키지 금액은 89만원으로 ▲방콕 왕복 항공권 ▲5성급 호텔 숙박권 ▲한정판 굿즈 등이 포함된 금액이다.

한편 버킷팩은 여기어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리지널 패키지로 방송인 노홍철, 유튜버 원지, 빠니보틀, 유병재 등이 팬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