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75주년 국군의 날 맞아 국군장병 특별 선물세트 1만 상자 7년 연속 후원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3-09-10 06:45:10

▲왼쪽부터 박안수 국군의 날 행사 기획단장, 이승준 오리온 대표이사/장소는 성남 서울공항, 사진=오리온 제공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오리온그룹은 제75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에게 오리온 제품을 담은 총 1억 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 상자를 후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리온그룹과 국방부는 지난 8일 성남 서울공항에서 이승준 오리온 대표이사와 박안수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국군장병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국군장병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이번 선물세트는 ‘꼬북칩’ ‘포카칩’ ‘초코파이情’ ‘닥터유 단백질바’ 등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오리온그룹은 2017년부터 7년 연속으로 국군의 날에 선물세트 1만 상자를 지원해오고 있다. 오리온그룹은 지난 2018년에는 국방부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신병 교육대 훈련병들에게 매년 초코파이情 13만 세트를 전달하는 등 군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오리온그룹 관계자는 “국군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윤리경영에 기반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